• 고객지원

  • 교재

  • 기업가치평가

  • 기업분석

  • 회계강의

  • 회사소개
공지사항
번호 55452 작성자 관리자
제목 반복적인 플레이어 재설치 오류 해결방법 안내
파일
내용

안녕하세요, 기업분석사관학교 입니다.

 

강의 수강 시 반복적으로 플레이어 재설치를 필요로 하는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가 필요합니다

 

── 

01.


작업관리자 실행

 

 

── 

02.


시작프로그램에서 yoondisk_Edge_Player 상태가 사용안함으로 되어 있는 경우 사용으로 변경




 

 

── 

03.


PC 재부팅 후 영상 재생확인 



──

04.

 

yoondisk_Edge_Player 상태가 사용으로 되어있음에도 반복적인 플레이어 재설치가 발생한다면 원격을 통해 확인이 필요하므로 Q&A에 글을 남겨주세요.

 

 

 
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