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 55452 | 작성자 | 관리자 |
---|---|---|---|
제목 | 반복적인 플레이어 재설치 오류 해결방법 안내 | ||
파일 | |||
내용 |
안녕하세요, 기업분석사관학교 입니다.
강의 수강 시 반복적으로 플레이어 재설치를 필요로 하는 경우 아래와 같이 조치가 필요합니다
── 01. 작업관리자 실행
── 02. 시작프로그램에서 yoondisk_Edge_Player 상태가 사용안함으로 되어 있는 경우 사용으로 변경
── 03. PC 재부팅 후 영상 재생확인 ── 04.
yoondisk_Edge_Player 상태가 사용으로 되어있음에도 반복적인 플레이어 재설치가 발생한다면 원격을 통해 확인이 필요하므로 Q&A에 글을 남겨주세요.
감사합니다.
|